입점안내

입점안내 설명

입점을 원하는 협력회사는 온라인 상담 신청이 필요합니다.
온라인 입점상담 신청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상담서비스를
제공하기 위한 사전절차로서 담담자의 확인 후 입점 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온라인 입점신청 방법문의 02-6350-8888, 8889 (평일 오전 9시~12시, 오후 1시~6시)

입점신청 양식 다운로드
  1. 01입점 제안

    • 당사 홈페이지 '입점신청'을 통해 입점제안
    • 첨부된 당사 '신상품 기술서 및 회사소개서' 작성 후 업로드 - 온라인은 회사소개서만 업로드
  2. 02제안 검토

    • 제안 상품별 담당MD 자료검토
    • 제안내용 검토 후 진행여부 회신 - 입점 신청 후 7근무일내 진행여부 회신
      (E-MAIL 및 유선)
  3. 03MD상담

    • 담당MD-협력사간 상담 진행 - 고객니즈, 시장분석, 구성 등 협의
    • 팀내 품평회 진행 (방송상품만 해당) - 통과상품은 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 상정
  4. 04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
    (방송 상품만 해당)

    • 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 진행 (방송상품만 해당) - 내·외부 평가위원 평가로 판매가능 여부결정
    *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를 위해 소비자상품평가위원회 평가관련 주요내용을 공영쇼핑 홈페이지(http://www.publichomeshopping.com)에 공개합니다.
  5. 05품질검사(QA)

    • 각 상품군별 품질보증 검사실시 - 품목제조보고, 시험성적서,
      안전 관련 서류확인 및 현장 점검 등
    • 품질검사 통과한 상품에 한해 방송진행
  6. 06협력사등록

    • 입점서류 제출 및 당사 영업시스템 협력사등록 - 협력사SCM ID/PW 부여
  7. 07전자계약 체결

    • 협력사 등록완료 후
      당사 전자계약 사이트에 접속하여 계약체결
  8. 08방송&온라인
    판매 진행

    • 협력사 등록 및 계약완료 후
      방송&온라인판매 진행

    * 정액수수료 방송은 진행하지 않음